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9월 25일 -- 사상 첫 올림픽 야구 금메달의 신화를 일궈낸 일본 킬러, SK와이번스의 한국 시리즈 시즌 연승을 이끈 스타투수 김광현이 장동건, 정지훈에 이어 생활 속 긍정의 힘을 전하는 ‘생각대로 전도사’로 나설 예정이다.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www.tworld.co.kr)는 국가대표 투수 김광현의 다트게임 열전을 통해 생각대로 복수혈전을 그린 『김광현의 생각대로편』을 오는 27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금번 광고는 김광현이 SK와이번스의 절친한 동료 선수들과 탈의실에서 벌이는 다트게임에 관한 에피소드로 그만의 재치 넘치는 ‘생각대로’ 복수혈전을 그려낸 게 키 포인트다. 국가대표 투수다운 투구를 예상하는 동료들 앞에서 김광현의 다트핀은 보기 좋게 과녁을 빗나간다. 결국 금메달 투수 맞냐는 놀림 속에서 내기 아이스크림을 사러 간 김광현. 모바일 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연마한 다트 필승 비법으로 생각대로 다트게임의 새로운 승자가 된다는 내용이다.

광고대행사 TBWA관계자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경기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투수 김광현은 이번 광고를 통해 날카롭고 진지한 투구 표정부터 장난꾸러기 같은 천진난만한 표정을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박태환, 이용대 등에 이어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포츠 훈남 열풍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건데 이거’라고 말하며 아이스크림으로 다트 연습하는 김광현이 순수한 매력을 뽐내는 가운데, 김광현의 실수에 춤까지 추면서 너무나 좋아하는 동료선수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의 이종선팀장은 “김광현선수가 올림픽 금메달과 함께 정규리그 시즌 우승을 이끌며 생각대로 최선을 다했던 모습은 생각대로T가 지향하는 바와 일맥 상통한다”며 “매사에 긍정적으로 노력하는 김광현 선수를 통해 우리의 일상도 생각대로 최선을 다하면 된다는 캠페인의 기조를 전달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출처: SK텔레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Serect)
댓글 달기 (Submit)

◀ Prev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 273 Next ▶